주요 통화
USD
U.S. Dollar (US$)
SGD
Singapore Dollar (S$)
KRW
Korean Won (₩)
JPY
Japanese Yen (¥)
HKD
Hong Kong Dollar (HK$)
PHP
Philippine Peso (₱)
TWD
New Taiwan Dollar (NT$)
기타 통화
AED
U.A.E Dirham (د.إ)
AUD
Australian Dollar (A$)
CAD
Canadian Dollar (C$)
CHF
Swiss Franc (SFr)
CNY
Chinese Yuan (¥)
EUR
Euro (€)
GBP
British Pound (£)
IDR
Indonesian Rupiah (Rp)
INR
Indian Rupee (₹)
MOP
Macau Pataca (MOP$)
MYR
Malaysian Ringgit (RM)
NZD
New Zealand Dollar (NZ$)
RUB
Russian Ruble (руб)
THB
Thai Baht (฿)
VND
Vietnamese Dong (₫)
언어 설정
English (United States)
English (Hong Kong)
English (Singapore)
English (Philippines)
한국어
日本語
[매일경제] 레이브트립, “여행지 액티비티 O2O 시장 공략한다”
여행 스타트업 ㈜레이브트립은 액티비티 O2O 플랫폼 와그(WAUG)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.

와그는 여행지나 여행 코스에 대한 정보는 많지만, 각 도시별로 즐길 수 있는 ‘Things To Do’ 에 대한 정보는 많지 않다는 점에 착안되어 탄생한 서비스이다.

와그측은 "이미 항공권이나 숙소 등은 모바일을 통해 예약하는 것이 활성화 되었지만, 아직 현지에서 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이나 체험을 PC가 아닌 모바일로 예약하는 문화는 만들어지지 않았다는 것도 업체 측이 전하는 새로운 기회 요인이다."라고 말했다.

와그는 ‘Eazy Selection’, ‘Fast Booking’을 모토로 각 도시별로 꼭 해봐야 할 활동을 콘텐츠 형식으로 소개함과 동시에 바로 해당 프로그램을 예약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.

벤처스퀘어 에디터팀 editor@venturesquare.net